ITSub잇섭

ITSub잇섭 ITSub잇섭

  • 30
  • 488M
언빡싱 전문가 잇섭(ITSub)입니다.
전자기기와 자동차에 미쳐있으며,
테크에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리뷰합니다.

#테크
#전자기기
#IT
#자동차

ビデオ

コメント数

  • 21울트라 쓰는사람입니다.. 유튜브 조금만봐도 41°를 들락날락하더라구요 이거 정상일까요..?

  • 시발 ㅋㅋㅋㅋㅋ 전자담배같이생김 ㅋㅋㅋ

  • 랍탑까지 모두 애플이 먹어바리는군

  • 취미로 로직프로 이용해서 음악만들려하는데 m1에어 8기가 2테라 사도 괜찮을까요?

  • 코딩있는 머학생들은 많이 불편할거임

  • 이때 잇섭은 얌전했군....

  • 정보 감사

  • 11년인가 12년인가 초딩 5,6학년시기 그 좀비폰 S2를 빡칠때마다 바닥으로 던졌는데 어느날 깨져서 위약금 때문에 옵티머스 썼던 기억이..ㅜㅜ 그 후로 갤노트 아이폰6+ 8+ s10 s20까지 다양하게 써먹는중

  • 오늘 제목은 니맥쩔

  • Dell xps 15 9500 리뷰 해주세요 🙏

  • 그럼 부트캠프로 작업한 피피티를 윈도우컴퓨터에서 열면 안깨지나요 ?? ㅠㅠ

  • 7:57 갑자기 모니터 먹통이어서 고장인줄 알았는데 고마워요 ㅠㅠ

  • 맥북 m1 을 코딩용으로도 궁금합니다!

  • 니맥쩔ㅋㅋ

  • 데이터 마이닝하고 분석 돌리는 순간 맥북프로 m1... 산거 후회하고 다시 델 xps들고 씀... ㅠㅠ

  • 개인적으로 좋고 빠르고 편하긴 한데 맥용 한글 버전이 낮다는 문제와 한글 업데이트 한 이후에 문서의 내용을 메일에 붙여넣기 할 때 오류가 발생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 업데이트를 안 해야 붙여넣을 수 있어서 사용이 불가능한 기능들이 생깁니다.

  • 맥미니가 노트북인줄 알고 검색해보니 박스같은게 나오네요..영상에보이는 노트북이 맥미니 아니엇나요?

  • ppt랑 한글 쓰는 고등학생이 써도 될까요?

  • 견디고 듣다보면 아 이거 아니야 형?

  • 잇섭님 저 지금 4월22에 S7이 오는데 사도 괞찬을까요?그 색상은 네이비에요 제발답해주세요........

  • 썸넬 내인생아닝교?

  • 8:14 그거해주면 깨어남

  • 스타크래프트만 되면 좋으려만

  • 아니 뭐라는지 하나도 못알아 듣겠다ㅠㅠ

  • 호호호우우우우우 ㅋㅋ

  • 게이밍은...?

  • 팀쿡 ㅋㅋㅋㅋ

  • 핼로우 워치로 유튜브 볼수있어?

  • 애플 풀매수 가즈아~~~ 바퀴제조 회사도 같이 풀매수 가즈아~~~

  • M2 대기대기

  • 잇섭님 루미나르4 루미날ai 잘 돌아갈까요??? ㅜ

  • 어제 선물 받아서 뒤늦게 찾아보고 있슴둥ㅋㅋㅋ

  • pc쓰쇼. 맥안어울립니다.

  • 애플이 arm으로의 전환이 성공적이었던건 철저하게 모든 생태계를 애플 자체가 통제하기 때문이었죠. 넓은 호환성을 가지고 또 보장해야하는 윈도우쪽은 아직 시간이 더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. 그 정도 시간이면 설마 X86 진영에서도 반격하겠죠.

  • ???:화성 갈끄니까아~~~

  • 저도 쌍남자니까! 핑크구입했습니다!!!!

  • 1:59 개쩐다 팀쿡아..

  • 이걸보니 이제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가 더 기대 됩니다ㅋ

  • m1프로세서가 들어간 노트북중 램용량이 작고 ssd용량도 작은 노트북은 ssd 수명단축현상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던데 ssd수명 체크좀 해주세요...

  • 그짤 입니다 니 여친 짤드라

  • 형 그 케이블 나 줘

  • '앎'아키텍쳐... 발음... 멋져...

  • 썸넬에 인상..?

  • 2:15 ??? :아니 아무리 그래도 이건쫌; ㄹㅇ이지 ㅋㅋ

  • 형 썸네일 오타났어

  • 혹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버저 티머니 쓸때 핸드폰의 데이터가 없어도 가능한가요?

  • ㅋㅋㅋ 이게 첫영상인가? ㅋㅋ

  •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 m1 들어가면 역대급일듯

  • M1X 나 M2 칩탑재한 맥북 에어 가지고 온도 80도 밑에서 고사양 게임 60 프레임 유지하면 노트북은 진짜 맥북만 살듯

  • 이번에 나온 맥북프로 고1딸래미 사줬는대 컴터 대용으로 대학교까지 가능할런지... M7모니터와 연동해서 큰화면 쓸수있게 해줬는대 데스크탑 대신 쓸만하겠죠?

    • 어머님 대학까지는 좀 무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맥북 프로에 탑재된 M1칩은 맥OS가 처음 동작하는 모델이라 아직 최적화 및 호환성 면에서 많이 불리합니다. 따라서 앞으로 애플에서 개선된 CPU를 탑재한 맥북들을 계속 출시하면서 기존 초기 제품들은 사후 지원에서 일찍 배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또 특히 이번 맥북은 발열 및 썬더볼트 벽돌 이슈도 있고... 그리고 한국에서는 맥북을 쓰기가 정말 불편해요. 거의 모든 학교 및 공공기관에서 윈도우를 쓰기 때문이죠. 아직까지 맥에서 작성한 한글은 윈도우에서 깨져서 보이는 치명적인 문제도 있고요. 따님이 영상이나 음악 쪽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맥에서만 돌아가는 특별한 영상, 음악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한게 아니라면 맥북은 그다지 현명한 선택은 아닙니다. 혹시 벌써 구매하셨다면 어쩔 수 없지만 아니시라면 가성비와 성능이 훨씬 우수한 윈도우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~ ^^ 또 질문이 있다면 남겨주세요

  • 애플 아이폰 13 아니면 13pro m1들어갈걸 아마도

  • 썸네일에 '내 인생' 인데 '내 인상' 으로 되어 있어요.

  • 형 0:03 킹시국에 "가슴이 웅장해진다"라는 말도 이제 금지해달라고 청원 올라왔어 대피해야할거같아 야생 코끼리들이 습격할지도 몰라

  • 7:45 뒤에뭐여....ㄷㄷㄷ (게임태스트도 해주시지....) 아니그런대우째 내가맥북사는날에 딱 영상이나오냐....그냥 에어살까....?

  • 애플 실리콘맥이 정말 무서운게 M1칩의 성능이 무척 높은데도 불구하고 발열과 전력소모량이 매우 낮다는거. 이마저도 태블렛칩에 불과해서 x86 진영에서 비교할 수 있는 CPU는 없음.

  • 아이 진짜 뽐뿌 리전 5 프로로 갈려고 마음 굳히고 있는데 이런 영상을 봐버리면....

  • 약장수 말투 어느 학원에서 배웠어여?

  • 주식 안 되서 못 사는 맥북 ㅠ

  • 형 썸네일에 "내 인상 최고의 노트북" 이라고 되어 있는 오타는 의도인가(...)

  • 확실히 영상미라 해야할까요 화질이나 색깔이 진짜 헉하네요👍👍👍

  • 지난주에 그램 산 사람 하나 흘린다 눈물 ㅠㅠ

  • 앱등이 바퀴벌레들이 x86 아키텍처 빨리 탈출 하자고 하는데 arm이 성능이 더 좋아지만 자동적으로 탈출되는 문제임. 영상에도 나오지만 멀티태스킹 안 되는 부분만 봐도 arm아키텍처가 pc를 대처하려면 한참 멀었음. 지금은 그냥 노트북 껍때기 쓴 핸드폰이랑 다름 없음

  • 07:46 뒤에 뭐에요?!?!? 무서워!

  • AOC Q27P2C QHD USB-C 75 에 c타입으로 연결해서 이용중인데 상당히 편리하네요

  • 7:47 뒤에 사람 있었네 ㄷ

  • 드디어 오늘 업데이트닷

  • 맥미니 리뷰 기다렸는데 드뎌나오네오

  • 인상 최고의 노트북 ㅎㅎㅎ

  • 미디작업 메인을 데스크탑으로 하는데 로직도 돌릴겸 서브컴으로 들일까 생각중.. 이긴 한데 아무리 서브용이라도 멀티코어 성능을 보니 vsti 몇 개만 동시에 돌려도 못버틸게 뻔해보이네요 습 램도 지금 32g쓰는데 아무리 효율이 좋아도 8g로 될까 싶기도 하고..

  • 14나노 장인 vs arm 장인

  • 애플이랑 가성비라는 단어가 공존할 수 있는 단어였나..?

  • 개당150마논짜리랖톺가 가성비인세상...

  • 썸네일 오타일까 아님 정말 인상이라 쓴걸까

  • 역시 서울 야스킹..

  • 04:38 아라뮤 프류는 시다륭0야궇ㅎ0

  • 진짜 ㄱ쩌네요

  • 아직 영상 못봤는데 썸네일에 이상 최고의 노트북이라고 되어있네유 오타가 아닌 건가유?

  • 그래서 인텔이 빡쳐서 애플한테 도발하는 광고도 내놓고 있져 ㅋㅋㅋ

  • 잇섭형 노트북 여러대 바꿔가면서 작업한다면 차라리 인터넷 10기가로 바꾸고 내부 nas 에다가 ssd 추가해서 써 그럼 진짜빨러

  • 꽐룹